

알림 お知らせ

안녕하세요. 케이탕입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이제부터 이 블로그는 잠시 글을 올릴수 없게 될지도 모릅니다.
서둘러 해야 하는 일이 생겨서 그렇습니다.
나에겐 시크릿보다 중요한 일 없어요. ㅎㅎ
꼭 시크릿 3주년기념일날때까지에는 돌아올거예요.
그리고 하나도 활동을 안하는게 아니라 가끔은 뭔가를 올릴거에요.
그 동안 자신으로 말하는게 좀 이상할지도 모르지만 이 블로그의 과거글들도 아마 재미있게
볼수있을것이니까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그럼 3주년기념일에 다시 만나요! 안녕~ ^^

こんにちは。
ケイタンです。
まことに申し訳ありませんがこれからこのブログはしばらく文を書くことができなくなるかも知れないです。
急いでしなければならない用事ができてそうなんです。
私にはシークレットより重要な事は有りません。
必ずシークレット 3周年記念日までには帰って来ます。
そして一つも活動をしないのではなくたまには何かをあげると思います。
その間自分で言うのがちょっと変かも知れないがこのブログの過去文等も多分面白く見られるはずだから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それでは 3周年記念日にまた会いましょう!じゃあね~ ^^
o0550042811569184863.jpg

今日からまた始めます。 오늘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こんにちは。長いことお休みさせて頂きました。ごめんなさい。今日からまた少しずつ復活していくつもりです。
また、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ね。

안녕하세요. 오래 동안 좀 쉬어있었습니다. 미안해요. 오늘부터 또 조금씩 부활할 생각입니다.
또 잘 부탁드려요.

426873_206004346163421_494326287_n.jpg 
내가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僕が好きな写真。

시타친구분들 고마워요. SecretTime友達の皆さん、ありがとう。

先週の13日夜から15日の夜まで、韓国に行ってSecretTime友達と遊んで来ました。個人的な韓国訪問はまだ2回目ですが、行く度に多くの感動を貰い、とても良い旅行になりました。皆、地方に住んでたり、色々忙しいところ、わざわざ僕がとまっているホテルまで来てくれて、本当に嬉しかったです。今回は、1晩かけて、シークレットの話はもちろん、人生論、韓国文化、色々なお話が出来ました。会いたかった全員とは会えませんでしたが、僕にとってはとても意義の有る良い時間を過すことが出来ました。僕にとっては、このSecretTimeの友人は、僕が加入した頃は、シクリの日本デビューの話も無い頃で、まだ、応援活動している日本人がいなくて、特に複雑な両国の歴史から、日本人である自分が、ちゃんと受け入れてくれるかどうか、とても不安でした。しかし、このシタチング達は、そんな僕を暖かく迎えてくれ、まだ韓国語もろくに出来ない僕に色々と教えてくれたり、日本に興味を持ってくれたりして、とても嬉しかったんです。だから、僕にとっては、このSecretTimeの友達は、シクリ同様、僕の宝なんです。今でこそ、シクリも日本デビューを果たし、日本のファンも増え、本当に楽しいシクリライフを送っていますが、当時はホントに心ぼそかったんですよ。日本人に対するちょっと悪い投稿があれば、自分のことだと思い込んで、何も出来なくなったり。自分の投稿に返事が無ければ、日本人なので嫌われてると思い込んだり。でも、シクリチング達は、そんな僕を仲間としてみてくれて。だから、宝物なんです。だから、僕は、日本でのファンクラブ設立運動などに関して諸手を挙げて賛成出来ないんです。その前に、このSecretTimeで生のシクリとファンの関係を解ってほしくて。このブログを始めた理由もそこに有るんです。日本のファンの皆さん、是非、加入してみて下さい。もっともっと、シクリの魅力を発見できるはずです。そして、シタチング達、本当に有難うございました。また、必ず遊びに行きます。

(한국어해석)
지난주13일밤부터 15일밤까지 한국에 가서 SecretTime친구와 놀아왔습니다.
개인적인 한국 방문은 아직 2번째입니다만 갈때마다 많은 감동을 받아 진짜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모두 지방에 살기도 하고 여러가지 바쁜속에 일부러 내가 있는 호텔까지 와주고 정말로 기뻤습니다.
이번은 1밤을 통해서 시크릿의 이야기는 물론 인생론, 한국 문화, 다양한 이야기를 할수있었습니다.
만나고 싶었던 전원과는 만날수있지않았습니다만 나에게 있어서 정말 의의가 있는 좋은 시간을 보낼수있었습니다.나에게 있어서는 이 SecretTime 친구는 내가 가입했을 무렵은 시크릿이 일본 데뷔의 이야기도 없는 무렵이고 아직 응원활동을 하고있는 일본인이 없어서 특히 복잡한 양국의 역사로부터 일본인인 자신이 제대로 받아들여줄지 너무 불안했습니다.
하지만 이 시타친구들은 그런 나를 따뜻하게 맞이해주어 아직 한국어도 충분히 할수없는 나에게 여러가지 가르쳐주거나 일본에 흥미를 가져주거나 하시고 너무 기뻤습니다.
그러니까 나에게 있어서 이 SecretTime친구는 시크릿과 같이 나의 보물입니다.
지금은 시크릿도 일본 데뷔를 완수해 일본팬도 증가해 정말로 즐거운 시크릿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만 당시는 정말로 마음외로웠습니다.
일본인에대한 조금 나쁜 글이 있으면 자신의 일이라고 생각해버리고 아무것도 할수없게 되거나.
자신의 글에 댓글이 없으면 일본인이니까 미움받고 있다고 생각해버리거나.
그렇지만 시크릿친구들은 그런 날 동료로서 봐주어.
그러니까 보물입니다.
그러니까 난 일본에서의 팬클럽 설립운동등관련에 대해 양손을 들어 찬성할수없습니다.
그 전에 이 SecretTime로 생의 시크릿과 팬의 관계를 알면 더 좋겠다고.
이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일본팬여러분 부디 가입해봐주세요.
좀더 좀더 시크리의 매력을 발견할수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시타친구여러분 정말로 고맙습니다.
또 반드시 놀러갑니다.

今回、会った友達
おるちぇんいさん このブログのタイトルの絵の作者 作家の卵 じうんちゃんのとても大事な男!ほんとに?くくっ
ていんさん シクリの動画編集ならていん!このブログでも紹介してます。
めんほさん とにかくじうん!3度の飯よりシクリじうん! 病気にも拘らず5時間かけてきてくれる男めんほ。
たるぴさん シクリのことなら何でもわかる!私のせんせい。
れもんさん とにかくそなちゃん大好き。可愛い男子。
えいちさん 女の子。じうんちゃんに一番近いか?
ゆべくさん にせしくりふぁん?とてもいい子。韓国でも人気者。
こむどるさん とにかく可愛い男子。成長期です。

皆、韓国では有名なシクリタイムです。


(한국어해석)
이번 만난 친구
올챙이님 이 브로그의 타이틀그림 작자. 작가 데뷔준비중. 지은의 완소남! 정말? ㅋㅋㅋ
테인님 시크릿의 동영상 편집이라면 테인님! 이 블로그에서도 소개하고 있네요.
맹호님 어쨌든 지은! 3도의 밥보다 시크릿 지은!병에도 불구하고 5시간 걸어 와주는 남자중의남자!!
달빛님 시크릿의 일이라면 뭐든지 안다! 나의 선생님. 고생 많다. 화이팅!
레몽님 어쨌든 선화양을 좋아한다. 사랑스러운 남자. 아하하.
엣취님 여자아이.지은양에 가장 가까워 있을까? 부럽 부럽.
유백님 한국에서도 인기인.너무 좋은 아이. ㅎㅎ 불고기만들기 서투르다.
곰돌님 사랑스러운 남자. 성장기입니다. ㅋㅋ

모두 한국에서 유명한 시크릿타임입니다.

これから少しずつ充実したものに。。。。 이제부터 조금씩 충실한것으로.....

2012年1月5日 初めてブログというものをやってみようと思いました。
처음으로 블로그 라는 것을 해보자! 고 생각했습니다.
o0550042811569184863.jpg
よろしくねえ!!!! 잘 부탁해요!!
プロフィール 프로필

keitang   케이탕

Author:keitang 케이탕
걸그룹 시크릿 내 인생!
*Secret Time
*secret-agent
*super star
*쏭나라
*정하나닷컴
*송츤츤닷컴 
에서 활동중. 활동이름은"케이탕"(keitang)
Twitter @Keitang1

【기사밑에 있는"コメント"가 댓글에 해당합니다】

カテゴリ 기사종류
最新記事 최신 기사
最新コメント 최신 코멘트
自由おしゃべり 자유수다
リンク 링크
翻訳 번역 translate
月別アーカイブ 월별어카이브
最新トラックバック 최신트럭백
検索フォーム 검색
RSSリンク表示 RSS링크표시
ブロとも申請フォーム

この人とブロともになる

QRコード
QR
御来場数 입장수
